:: 역곡2동 YK도깨비 ::

로그인 회원가입 ID/PW찾기

연고지 : 경기
팀관리자 : 배정호
감독 :
팀원수 : 22명
평균연령 : 79세

 최근 접속자 명단

  • 이상원 2019.05.11
  • 이대학 2017.03.21
  • 윤재열 2017.03.19
  • 임상영 2017.02.22
  • 유제광 2017.02.17
  • 윤한진 2016.12.14
  • 이정훈 2016.12.08
  • 정준용 2016.11.10
  • 김강호 2016.10.13
  • 서성원 2016.08.25

5
10,764

호소문 14-04-03 20:23
이정훈 559

호소문

야구장에 꽃이 만개하여 너무 아름다운 풍경을 자아내고 야구하기 너무 좋은 날씨에 이렇게 호소문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립니다.

제가 본 연합회에 사무장으로 일을 한지도 어언 3년이 되어가네요. 그동안 참 많은 다사다난했던 일들이 한순간 주마등처럼 지나가며 답답한 마음으로...

하지만 진실된 이야기로 두서없는 글을 시작해 보려합니다.

아마 오랫동안 이곳에서 연합회의 가족이 되어 같이 동고동락을 하신 분들은

알고 계실꺼라 생각이 됩니다.

지금 연합회를 가장 힘들게하고 있는 부분은 운동장 대관입니다. 까치울은 까치울대로 저희를 이익단체로 몰아가며 어떻게든 야구하는 사람들의 출입을 제제하려하여 20131년 동안 너무 어려움이 많았으며, 그렇다고 이런한 일들이 전부 해소 된 것은 아니지만 하나하나 풀어가고 있는 중이며,아마도 이 문제는 연합회의 숙제 인 것 같습니다.

춘의구장은 춘의구장대로 201210월 본 연합회가 대관수탁 이후 아침야구와 지속적으로 대관에 대한 부분에 대해서 어려움을 주고 있는 현 상황을 연합회 동호인님들도 이제는 알고 있으셔야 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지난 몇 년간 시설관리공단에서 야구장대관을 맡아 왔습니다.

아침야구는 평일오전에 야구를 한다며 영의정(대관자000)와 서로 싸우며 날짜를 서로가 지정해서 사용하기로 합의하에 이르렀습니다.

아침야구는 야구를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회비를 받고 1주일 3일을 지정해주어 마음껏 사용을 하다가 본 연합회에가 야구장 수탁을 하는 시점부터 자기네들이 써 온 지정 3일을 일부러 못쓰게 한다고 온갖 음해를 하며 연합회를 힘들게 하였으며 지금도 힘들게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1년반 동안 그들이 했던 일들을 다 나열 할수는 없지만 그동안 연합회가 너무 힘들게 시달리면서 더 이상은 묵과 할것이 아니라 동호인 여러분들도 알고 계셔야 할 일들이고 동호인 여러분들의 힘이 필요한 상황이라 이렇게 연합회 동호인님들에게 호소의 글을 올립니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 아침야구의 주장

1주일 지정해서 2번사용 대관 요구

대관 시간 06:~10까지 사용허용

아침야구팀을 년회비 10만원을 걷어 별도의 운영자가 있어 관리하며 7년정도

유지해온 팀이며 올해는 5만원으로 년회비를 내린 상황입니다. 그들은 저비용 많은 야구경기를 주장하고 있으며 부천시민이 운동장을 써야한다라고 주장하며 연합회 외부팀들을 질타하고 있으며 그들 또한 다 부천시민인지는 확인이 어려운 상태입니다.

또한 주말대관 및 모든 대관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 연합회 주장

특정 팀의 지정사용은 안됨.

부천시시설관리 운동장대관의 조례 및 야구장 사용 규칙에 의거 형평성과 공정성에 입각하여 1달에 평일은 2, 주말은 1번 제약을 두고 있으며 미대관시 추가 대관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2013년 기준 아침야구가 대관한 횟수는 67, 2번째는 24번 있는데도 불구하고 지정된 날짜를 주지않아 회원관리가 힘들다는 이유하나로 지속적으로 시청에 민원을 제기하고 있으며 억지를 부려가며 자기네들(아침야구)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대관조례 및 규칙은 무시한체 오로지 자기들이 지정된 날짜에 사용해야 한다는 목적아래 시청 및 본연합회에 협박과 진실을 왜곡하는 말들로 연합회를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

현재 연합회에서는 매주 수,금 무료교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무료교실을 하는것도 시청에 민원을 넣어 자기네들 야구못하게 할려고 한다는 말도 안되는 말을 하고 있습니다.

보다 많은 야구동호인들이 야구를 할 수 있게끔 만들려고 본 연합회의 노력이 이들에게는 야구를 못하게 한다고 이야기를 하는것입니다.

무료교실은 많은 동호인들의 참여 속에 진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돈 받고 야구를 하는 사람들에게 무료교실 등을 없애고 이들에게 대관을 해줘야하는것인지요?

아무리 우는 놈 떡하나 더준다고는 하지만 왜 이렇게 해야하는건지?

또한 지난 몇 년간 아침야구와 영의정(대관자000)이라는 두 팀이 부천아침대관을 독점사용하여 많은 사람들이 부천은 대관이 안된다는 사실에 대관자체를 하지 못하였으나 본연합회가 대관업무를 시작한 몇 개월이 지나서야 많은 팀들이 대관이 된다는 사실을 알아 대관을 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아침야구 때문에 다른 대관자들은 대관을 하지 말아야 하는것이지요?

본 연합회가 그렇게 해야 하는것이지요?

그럼 대관을 하여 사용하고 있는 팀들의 민원제기에는 어떠한 방법으로 해결을 해야하는것이지... 저는 너무 답답합니다.

예전과 다르게 많은 팀들이 사용을 원하고 있으며 매달 대관표는 시설관리공단에 제출하고 있으며 다른팀에게도 공정하게 대관하고 있습니다.

대관운영시간은 6~9시까지 인데도 그들은 6~10시까지 사용을

요구하고 있으며 ( 2시간30분 사용, 30분 정리 ) 운영조례를 지키지않아 다음 대관팀에게 계속 민원을 제기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아침야구는 올해 년 회비를 5만원으로 줄였다고 합니다.그리고 회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운동장 사용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부천야구클럽이 대관을 하고 있는데 이 클럽은 년 회비 3만원에 부천시민도 90%넘는 클럽입니다.

이들도 평일아침에 야구를 할려고 대관하고 있는데 이 클럽팀은 대관을 해주시 말아야 하는것인지요?

생활체육야구가 활성화가 되어서 평일 아침에도 많은 동호인들이 야구를 하기위해 대관신청을 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이들은 이들의 생각과 행동은 나몰라라 하며 오로지 자기네들이 해야한다는 생각 하나로 수시로 민원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부천시는 원활한 운동장 사용을 위하여 저희에게 운영을 하라고 하며 그들의 민원을 받아주라고 요구하고 있습니다. 저희 연합회는 과연 어찌해야 하는 걸까요? 저희 연합회가 운영자인데도 불구하고 운영은 저희 마음대로 하지도 못하는 현실!!! 정말 너무 힘드네요.

운동장 사용을 하는 사람들은 대관비만 내면 그만이지만 저희는 운동장 관리를 위해 1,000여만원의 비용을 쓰고 있습니다.

그들은 오로지 다른 사람들은 생각지도 않으며 자기네들만 배를 채우면 된다라는 생각으로 내가하면 합리요 연합회가 하면 불합리하다라는 생각으로 끈임없이 민원을 제기하고 대내외적으로 연합회의 이미지와 신뢰를 저하시키고 연합회 분열을 조장하고 있으며 온갖 음해하는 말들로 연합회를 힘들게하고있습니다. 그들을 향해 여러분들의 지혜와 명석한 판단으로 이제야말로 연합회 동호인들의 단합된 힘과 결속력이 필요할때라고 생각됩니다.

이일이 일파만파 어떻게 전달이 될지는 알수가 없으나 1년반 동안 일들을 다 나열할 수가 없어 안타까울뿐이며 이제는 여러분들도 알아야할 부분이며

앞으로 어떻게 현명하게 대처해야하는것인지? 답답한 마음을 호소하며 두서없는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연합회에서 야구를 하는 동호인 여러분 이일은 단순한 남의일이 아닌 나의 일이기도 합니다. 수수방관 간과하시지 마시고

여러분들의 매와 같은 통찰력으로 지혜를 알려주시기를 호소합니다.

목록

이름 패스워드
덧글
야구다공지
불만제로
게임
대관
캐치볼
트레이드
팀모집
레슨